저는 그림을 못 그려요

in #kr-art5 years ago (edited)



처음만났을 때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을 내려놓자

기대치가 높아지면 뭔가 부답스럽다고해야 하나요?


이하는 최근의 망작들 입니다




풍선 .png

창피해서 모아봤죠



저는 그림 그리는걸 좋아해요
따라그리는 걸 특히 좋아해요

창작을 못해서가 절대절대 아니랍니다


어렸을때부터 이런 꿈이 있었어요.
'머릿속의 상상을 그대로 그리고 싶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현실은.......

붕 뜬2.jpg
망했지요

펜을 쥐고 얼마걸리지도 않아, 한 십분이면 느낄수 있죠.
떠오른는 건 없고 색은 또 왜 이런건지 휴 -
나는 바보인가





못 그려요

그래서 잘그리고 싶어요

내가 아는거라곤

조금씩차분히천천히


계속

하다보면 나아지지 않을까요? 1년 뒤에는 분명


풍경화.png

잘 찾아보면 이렇게 그나마 괜찮은 것도 건질수 있으니까


길게 길게 볼려구요 언제까지?

계속 계속 한 장씩이라도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굳 -

Sort:  

Congratulations @goodgoog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goodgoogu, thank you for supporting @steemitboard as a witness.

Here is a small present to show our gratitud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Once again, thanks for your support!

안녕하세요. goodgoogu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림그리시는 분이군요.
그림을 진짜로 1도 못 그리는;; 제 눈엔 잘그리시는데요 ㅋ.-좋아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재능이 있다고 생각해요! 지금처럼 즐기시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_^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렇게 댓글을 남겨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완전 멋있어요^^

고맙습니다. 13년간 여행 중이라고 되어 있으신데 정말 멋있으시네요 .

안녕하세요. 상당히 잘 그린 그람같은데여???
그림보러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부족하지만 많이 많이 와주시면 감사합니다. 핳

그림 멋지네요 ^^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풀보팅 & 팔로우하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망친 것들이라 이렇게 반응이 있을 줄 정말 1도 몰랐는데
새벽에 들뜨네요

제목은 거짓말이군요

아니에요 ㄷㄷ 말씀만으로 감사합니다.

새로운 금손님이 오셨네요~!!!

팔로우했습니다.
계속 좋은 그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