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 페어 초대장 이벤트] 왔어요 왔어! +,.+

in #kr-art6 years ago

드! 디! 어!!!!!!!! 두둥!!!!!!!!!!!!! 저 주말권이용!! ㅎㅎㅎ 마지막날 찾아뵙고 시푸요...

왜 제가 당첨되고 싶냐면은 제가 멀리서 출발하기도 하고.. (목포입니당)
박람회장에서 굿즈사려고 일부러 아껴놓은 탓도 있고..
쪼야님께 수강권도 받아야하고..
탕진잼할 준비도 되어 있고..

물론 당첨안돼도 무조건 갈거지만요!!! ㅋㅋㅋㅋ

Sort:  

목포라닛! 당근당근 주말권 챙겨 두겠습니다!! >,.<
수강권 ㅋㅋㅋㅋ 즉석에서 써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
탕진잼 옳습니다!!!

흐흐흐 주말이 기다려지는군요!!!

연락을 어떻게 드려야할까요.. 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