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으아니 왜버렸어요ㅠㅠㅋㅋㅋ귀여웠는데!!!!!ㅋㅋㅋ줄기만 쳐주면 계속 웃는 얼굴로 반겨줬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쪼야님 계속 바쁘게 채찍질 하는게 원래 목표 중 하나였으니 달성했네요. ㅋㅋㅋ힘내세요!!!!!아자아자!!!!

Sort:  

ㅋㅋㅋㅋㅋㅋㅋ한밀리님ㅋㅋㅋㅋㅋ저 너무 당황해서 버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계획대로?!!ㅋㅋㅋㅋㅋㅋㅋ힝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한밀리님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