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7] 몽슈슈!

in #kr-art6 years ago

쪼야님 살아계셨군요!!!!ㅋㅋㅋ선인장 뒤에 아자씨 있긔 없긔 놀이 하시는 줄 ㅎㅎ오늘도 너무 사랑스러운 그림 잘보고 갑니다~~~~~ㅎㅎ미세먼지 조심해요 우리 쿨럭쿨럭 ㅠㅠ SI신규작가로 뽑히신거 늦었지만 축하드려요~~~~!!!!!!!!!대 to the 박. 짜👏짜👏짜 👏 ㅋㅋㅋㅋㅋ

Sort:  

저 살아있어요 한밀리님!!ㅋㅋㅋㅋㅋㅋㅋ있긔없긔 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미세먼지 너무 힘들어요 ㅠㅠ 쿨럭쿨럭...ㅠ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대 투더 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