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 100 이벤트 대문제작 #3

in #kr-art7 years ago (edited)

다섯 번째 대문입니다.

지금 까지 가장 어려웠던 패션왕 @dyuryul님의 대문입니다 ㅎㅎ
저는 패션의 완성은 슈트위의 넥타이라 생각했기 때문에 , 그런 깔끔한 느낌을 최대한 표현했지만 주목성이 낮아진 것 같습니다. 원하시면 리터치 해드립니다 ㅠ



여섯 번째 대문입니다.

@juniauskihyung님 처럼 이렇게 컨셉을 주시면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로운 상업적 이용가능한 이미지만찾는 다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무는 쉽게 찾았지만 Saint를 끝내 찾지못해 직접그렸습니다 .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이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흑흑 스팀잇 와서 제일로 감동인 순간인것 같네요 정말 갖고싶었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와! 멋진 대문사진들 보고 가네요...

팔로우하고 업봇하고 가요~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할게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멋진 작품이 나올줄 몰랐습니다..ㅎㅎ
패션의 본질 정확하게 알고 계신는것같아 놀랐네요~
은은하게 멋진게 더 멋진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인하이님의 좋은 작품들 기대하겠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ㅎ 본질을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댓글달러 가야겠습니다ㅎㅎ
팔로&업봇 드리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