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2] 비오는 날의 기다림

in #kr-art6 years ago

노랑색 너무 좋아해요. 이번거는 색상이 패브릭에서 특히 이쁘네요. 에코백이랑 커튼...전 혼자 살아서 샤워 커튼 필요 없는데 급 관심가는 ㅋㅋ

쪼야님 담에 고양이나 강쥐 등 동물 그리실 때 kr-pet태그도 애용 부탁드려요!

Sort:  

앗 노란색 좋아하시는군요!! 제이미님 취저해서 뿌듯하넹요!!ㅎㅎㅎㅎ 근데 그림도 kr-pet 태그 써도 돼요? 조만간 써봐야겠네요!!! +,.+

넵 범위를 넓힐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