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저의 애마 전동킥보드입니다 ㅎㅎ

in #kr-art7 years ago

@louispark 님의 글을 보고 뻘글을 위해 kr-art태그를 써봅니다 ㅎㅎㅎ

전 번역이나 정보위주의 글을 써왔는데
뻘글을 마음껏 쓸 수 있는 태그가 있어서 편합니다!
20170618_190844.jpg
집으로 가는 길 횡단보도에서 feed를 보다 kr-art태그를 보고 사진 한장찍은 저의 애마 전동킥보드입니다 ㅎㅎ
보통 이동할때 택시를 타는데 대략 4300원정도 하루 두번이니 8600이겠죠? 하지만 애마를 산 후 이런 비용이 안나오니
정말 좋습니다

Sort:  

엇 ㅋㅋㅋ제 뻘글을 보시고 실천해주시다니 kr-art 많이 알려보아요 화이팅 업봇입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뻘글 자주 올리겠습니다 !

한때 사보고 싶었던 전동 킥보드네요 ㅎㅎ
얼마에 구매하셨나요~?
업봇하고갑니다:)

라이블리라는 모델인데 튜닝까지해사 45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