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5] Music is my life

in #kr-art6 years ago (edited)

쪼야님 사치스러운 그림 잘 봤습니다ㅋㅋ
저는 다양한 장르 좋아하는데 최근에 들으면 기분좋았던 노래는 마이클 부불레의 듀엣곡이요!
해질녘이나 저녁에 들어보세욘...ㅎㅎ

Michael Buble feat. Laura Pausini - You will never Find

Sort:  

ㅋㅋㅋㅋㅋ저의 사치스러운 그림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우왕 이 노래 사랑스러워요~!! 끈적끈적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밤에 와인 한잔 하면서 들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