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 페어 초대장 이벤트] 왔어요 왔어! +,.+

in #kr-art6 years ago (edited)

깊은 응원 합니다 .!!!!!
저 목요일 신청하고 싶어요:)
이유는 ... 작가님들 보러 미국에서 한국으로 왔기 때문이다.( 강력한 이유를 제시해야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Sort:  

앗, 마지막날 가려고 했는데.. 목요일에(도) 가야겠군요! :)

목요일 겟!ㅋㅋㅋ

핫!!라나님!! 강력하다........ >.< !! 부끄러우니까 우리 등으로 인사해요ㅋㅋㅋ

헉 저는 일요일에 예매 해놨는데 라나님은 못보겠네용 ^^;; 한국에서 재밌게 지내다 가시기를
그리고 이유가 정말 강력 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미국에서 오시는 분 당연히 챙겨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서 쪼야를 찾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