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 페어 초대장 이벤트] 왔어요 왔어! +,.+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아... 가고 싶다고!!!!!
나도 가고 싶다고!!!!
돈만아니었어도 다 팽겨치고 가는건데... ㅠㅠ
번표(근무표) 나오는거 보고 다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Sort:  

번호표가 부디(윤종신..)잘나오기를!! ㅠㅠ !!

번호표 아니고 번표입니다. ㅋㅋㅋ

부디(윤종신) 잘나오길 22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표...

고객님, 은행 가셨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댓글하나 잘못달아서 연타맞네요(왜..저건 수정할 생각을 안한건지...머리로는 번표..손은 번호표...)

해당 직종에서 잘 사용하는 용어들이 있어서 그 외의 분들은 아마 익숙치 않으셔서 그럴겁니다. ㅎㅎㅎ 그런 용어들이 꽤 되잖아요. ^^

잇힝!! >.< !! ㅋㅋㅋ맞아요!!ㅋㅋㅋㅋ

돈만 아니었어도 ㅠㅠㅠ 대공감하기에 같이 통곡중

꺼이꺼이

주섬주섬....손수건(내밀...)

팽~!! (코 품)

쓰윽~ (말없이 건네는 휴지통)

ㅋㅋ 이렇게 야야님 손수건은 휴지통으로...

리자님이 직접 빨아서 잘 말린 다음에 향수 살짝 뿌려서 돌려주시면 되지요. ㅎㅎㅎ
제가 설마 본심으로 휴지통을 내밀었겠어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the love 쓰레기....

엉엉 리자님 ㅠㅠ
안되면 대구원정대 한번 더 꾸리는걸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