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쪼야님 ㅋㅋㅋㅋ 감자에 얼굴 그리신거 엄마 미소로 감상하고 있었는데 미친듯 자라는 줄기에 그만 버리셨다니.... 저도 고구마에서 자라는 줄기 때문에 소름 끼친 적이 있어서 그 마음 십분백분 이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이님도 그러셨군요!!! 역시 제가 이상한게 아니였어요!!! 너무 무서웠.....덜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울땐 빨리 버려야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