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흐름을 표현하시오

in #kr-art6 years ago

내가 생각하는 시간은 순환이며 곧 계절을 뜻한다 그 계절이 일어나려면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기시작한것부터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한나는 시간을 지구의 공전으로 해석하고 그것을 4계절로 표현하고싶어서 난 4개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이 가득한 지구를 만들었다 그 지구들위에는 그 계절에 보이는 별자리를 옆에다 달아주어 계절의 상징성을 더 부각시켜준다. image

Sort:  

설명하신 걸 읽고 다시 보니 여기저기 별자리가 보이네요+_+ 작품 잘 보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의미가 담겨있는 화려한 그림이네요...
멋진 미대입시 출품같아요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