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2] 비오는 날의 기다림

in #kr-art6 years ago

비 오는 날 아침 일찍 출근하면서 하늘을 원망하고, 집에 들어오니 그치는 비를 멍하니 보다가 지붕에서 물 떨어지는 소리 듣는 중입니다. ヽ(´▽`) 어떻게 하면 술을 끊을 수 있을지도 고민 중...

Sort:  

우와 5일전 댓글이닷.............ㅋㅋㅋㅋㅋ 저도 출근할때는 정말 세상에 모든욕을 했지만 백수되니 비도 좋아지네요ㅋㅋㅋㅋㅋㅋ 술은..저도 할말이 없네요..못 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