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5] Music is my life

in #kr-art6 years ago (edited)

댓글까지 쭉 읽고나니 머리에 남은건 검은마카가 RIP했다는 것보다 하트허벅지 밖에 안남았는데 댓글이 본 포스팅인가요? ㅋㅋㅋㅋㅋ

Sort:  

마아냐님도 잘 아실거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 제 댓글은 본 포스팅과 관련이 없음을 밝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따로~ 포스팅 따로~ 따로따로 즐기는 재미~!! 재미 두배 기쁨 세배! 뭐 그런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뽀나스 ヽ(´▽`)/ ㅋㅋㅋ 매력덩어리시군요 ㅋㅋㅋㅋ 사실은 선 긋고 혼자 도망가시려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이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