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응용력!!!
마아냐님?? ㅋㅋㅋㅋㅋㅋ 내 에코백이라뇨? 네??ㅋㅋㅋㅋㅋㅋㅋ

왜 '와와~ 내 에코백!!!' 이라고 썼을까요 ㅋㅋㅋ 신규작가 선정글에 올려주신 포장해두신 상품들 보고 그 중에 내꺼도 있으니 여기다가 내 에코백이라 외쳤나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의 소리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몹시 귀엽습니다!!>,.<)
너무 당당히 요구하셔서 새 에코백 포장해서 드릴 뻔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주셔도 되는데... ㅋㅋㅋ 에코백은 안남을 것 같다고 소요님이 언급하셨으니... 흑흑. 5월 달에 페어에서 남는 에코백이 나오면 주우러 갈 수도 있으니 제꺼는 튼실한 놈(?)으로 이쁘게 담아주세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마아냐님을 위해 튼실한 놈으로 골라놓을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