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염치없고 짧디 짧은 13일만의 생존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in #kr-art6 years ago

뜨뜻미지근하게 어중간하게 얼굴 보이는 것도 좋아요.
한참 안 보이시면 떠나신 게 아닌가 걱정되거든요.
있다보니 떠나는 분들이 보이네요ㅠ
얼굴 보이고 답글 못하셔도 모두들 이해하실테니
슬쩍이라고 얼굴 비쳐주세요.

ps. 부엉군들이 훨~ 멋져보여요.
똥손은 장비빨이라도 ㅎㅎㅎ있어야죠 ㅋㅋㅋ
콘님 까는 거 아녜요. 감히, 어디, 콘님을! 혼나야겠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