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 메피 Vol.12] '마리오 메피' (슈퍼 마리오 버전)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입니다~! +_+

1.jpg

마리오 메피 (슈퍼마리오 버전)

거주 지역 - 게임 왕국

생일 - 2018년 1월 27일

오늘 만들어본 핑거 메피는 '마리오 메피'입니다 +_+

게임속에 등장하는 마리오는 버섯을 키가 먹고 자라지만

핑거 메피로 변신한 마리오 메피는 보팅을 먹고 파워가 자라납니다~ ㅎㅎ

a.gif

핑거 메피

하루에 한 그림씩 올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_+

Sort: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56 % from @appreciator thanks to: @makefigure.

마리오 메피 완전 제 취향이네요ㅋㅋㅋ
옆에 블럭까지 완벽합니다 !! 가지고싶네요
마리오 밥주고 갑니다 :D

냠냠 잘먹었습니다! +_+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5.22% vote... I was summoned by @makefigure!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

ㅋㅋㅋ 감사합니다~ :)

헐 진짜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_+

2018-01-26-22-29-11.jpg

And if you are interested in art, look on my page and follow :)

@jeremyarts

그림도 귀엽고 과정 슬쩍 보여주신 짤도 신기하고 자주 놀러올게용 :D

감사합니다~ ^^
자주 만나요! +_+

울 꼬맹이 들이 좋아하는
마리오네요 !!
마리오 오디세이 애들과
함께 파밍하니 파워문이
이제 800개를 넘기려고 해요.
흐.. 이제 3일 후엔 젤다도 오네요.
천사짱짱맨_작게.gif

아 재밌으시겠다 ㅜㅜ
스위치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아직 못샀는데 재밌죠?? +_+

마리오 귀여워요~ 버섯하나 주고 싶어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9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makefig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