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캘리] 오늘이 화이트데이라면서요?

in #kr-art6 years ago

변환본첫인사.jpg

안녕하세요 !! 느루 입니다.
오늘이 연인들이 사탕 주고받고 남자가 여자한테 고백하고 뭐..그러는 날이라면서요?
(▰˘◡˘▰)

카페인 때문에 이 새벽까지 잠을 못 이루고 있는 저는
이 새벽을 그냥 지새울 수 없어 화이트데이기념 캘리를 가져왔습니다.


✿❀

아 얼마나 좋을까요.jpg

이 세상 다 주어도 바꾸지 않을 당신
차라리 꿈길 이대로
당신 따스한 손 꼭 잡고
곧장 머나 먼 곳까지
함께 가 버릴 수만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도지민, 밤을 잊은 그대에게


 

✿❀

세상 감성적인 시 ㅎㅎㅎ
새벽감성 충만하게 감성 500퍼센트 충전해서 가져왔어요.
내일 점심즘에 다시 이 글을 보고
먹던 것도 멈추고 오글거려할 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캘리는 시 중에서 마지막 문구를 써보았습니다.
이 붓펜으로 써보고 저 붓펜으로 써보고
저 닙으로 써보고 워터브러쉬로 써보고
연필로 써보고 볼펜으로도 써보다가
스테노닙 끼우고 써보니
아 이거다 ! 하더라구요
그날 그날 역시 궁합 잘맞는 필기구가 따로 있는 것 같아요.

 

 


해피화이트데이.jpg

내일 일어나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분들도 있고,
이미 화이트데이를 만끽 중인 분들도 있겠죠?

화이트데이따위 -_- 하는 분들 까지
모두모두 오늘 하루 행복하길 바랍니다

♥ ∧_∧ 뾰로롱-♡
(。・ω・。)つ━☆ ・*。
⊂   ノ    ・°
 しㅡJ   °。+ * 。
         . ・°
         ° 。゚ ゚・。・゚ ゚。
          ゚。  。゚
           ゚・。・゚

우리 스티미어님들 모두 꽃길만 걸으랏!

Sort:  

느루님도 행복한하루되세요 보팅후팔로우하고갑니다

앗 반갑습니닷 :D 저도 팔로우 슝슝! 앞으로 잘지내요 !!

사탕 줄 사람 좀 생겼으면 좋겠네요..ㅋㅋㅋ

ㅎㅎㅎㅎㅎㅎ제 게시글 본 분들은 전부 생길거에요 !! ㅋㅋㅋㅋ

화이트데이 기념캘리 잘봤어요.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반갑습니당 > < 앞으로 자주 들러주세요 ! 타임님도 즐거운 하루 ! ㅎㅎㅎ

화이트데이는 미국에 없어서 오늘 무슨날인지도 모르고 있었네요 ^^
우리모두 꽃길만 걸어요 ^^

화이트데이가 동북아시아에만?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 ! ㅎㅎㅎㅎㅎ 화이트데이보다도 미국인게 너무 부러워요 ㅠㅠ

어머 블로그 글이 너무 예뻐요.글씨도 예쁨예쁨에 한몫하네요 반가워요^^

헤헿ㅎㅎ 칭찬들으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ㅎㅎㅎ(그러면서 좋아함) 저도 너무 반가워요 ! 앞으로 자주 봬요 @incu 님 !

화이트데이 따위!! 하는 1인인 저는 그래도 홀로 편의점에서 춥파사탕 한개 물고 댓글 다는 중입니다. 느루님도 해피 발렌타인데이^^

저두 탕비실에서 목캔디하나 꺼내서 물고있어요 ㅎㅎㅎ 사무실 남직원들은 오늘 화이트데이인데 별 신경도 안쓰시네요 ! ㅋㅋㅋ 사탕은 자체보급하는걸로ㅋㅋㅋ

반갑습니다! ^^여백이 글을 더 멋지게 살려주네요! 느낌충만글!

앗ㅎㅎㅎ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 글을 꽉꽉 채워넣으려다 왠지 새벽감성에 비워두고싶어서 글 한줄만 덩그러니 뒀네요 ㅎㅎㅎ 좋게 봐주시니 다행입니닷 ㅎㅎㅎ 자주 봬요 도로시님 !

아 얼마나좋을까요 ㅎㅎ 새벽감성이 지금까지도 좋다고느껴질정도의글이네요 화이트데이란것도몰랐던1인 ㅋㅋ

삐양이는 어쩌구 화이트데이 모르시면 어떡해욥!

오옷 글씨 너무 이뽀요~~
오늘은 화이트데이라 날씨가 이리 좋은걸까요??

아이구우 감사합니당~~> < 오늘이 이번주에 제일 따뜻하다던대, 화이트데이라고 데이트할 대학생들이 제일 부럽네요 ㅠㅠ

와~~~ 캘리 느낌 넘 좋네요!! 문구도 센스 있어요!!!

아이구아아이구 ㅎㅎㅎ 감사합니당 > < 앞으로 자주 들러주세요 ! 캘리 더가져올게요

글씨에서 부터 귀염귀염이 묻어나오고 행복함이 풀풀 풍기네요
좋은 작품 잘보고 갑니다 :)

앗 !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 캘리는 행복해보이나요?
지금은 저때 안자고 새벽캘리한 여파로 시들시들하고있어요 ;ㅅ; ㅎㅎ
졸려죽을거같아요 ! 자주 봬요 판다님 !

덕분에 화이트데이 따위 감성 1000%입니다.

아이궁ㅎㅎㅎㅎㅎ오늘은 대신 오조오억배로 행복하실거에요 !!

새벽감성이 절로 느껴지는 글과 표현물들....
아기자기함이 느껴집니다.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닷 > < 좋게 봐주셨다니 아침부터 정말 기분 좋네요 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헐 캘리 너무 예뻐요 .... 여백에 저렇게 이쁜 글씨를 똭!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ㅠ 저도 캘리를 해보고 싶네요 워낙 악필이라 아랍어는 자신있...크흠...

ㅎㅎㅎㅎ캘리는 어차피 그림을 그리는거라 악필이어도 엄청난 작품이 나올수 있어요 !!! 캘리가 별거 있나요 ! 손으로 본인 원하는대로 글을 그리면 끝 !!! 한번 해보세용

그거먼가요? 먹는건가요?
아이들이 기대해서 사탕하나샀더니 5500원.. 수제사탕은 다 비싼가봐요ㅜㅜ
즐건 화이트데이되세요^^;;

앗 수제사탕ㅎㅎㅎㅎ비싼만큼 맛있을까요? 나중에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용 !

아웅 시가 정말 간질간질거리네용ㅎㅎㅎ 제 남자친구가 이 글을 봤음 좋겠네요 히히 좋은 글 잘 보고가요+_+ 팔로우랑 보팅 하고 갈게요 자주뵈어요 ㅎㅎㅎ

앗 세정님 감사합니다 > < 저두 자주자주 찾아갈게요 !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캘리그라피를 하시는 군요.^_^
요즘 부쩍 캘리그라피 하시는 분들이 스팀잇에 많이 유입된 듯 싶습니다.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라구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캘리그라피 너무 멋지세요~!!

아 잘봐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D 캘리하시는 분들이 많다니 동질감 느껴지고 좋으네요ㅎㅎㅎ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할테니 자주 봬요 !

저는 화이트데이, 발렌타이 데이를 챙기지는 않지만 ㅎㅎ
참 설레는 기념일이죠! 도지민 시인의 시는 캬 - 참으로 달달하고 멋지네요.! 느루님도 저도 모두모두 꽃길을 걸어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