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반려견 애견 팝아트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우스로 열심히 그려본 반려견 팝아트에요. 지인 블로그 대문 꾸며주면서 그려본건데요. 마음에 안들어했어요... 저혼자 뿌듯해하렵니다 ^^ ㅋㅋㅋ




포메라니안을 그린거에요 도저히 색은 못칠하겠더라구요. 인물그리는거랑은 너무 달랐어요 ㅠㅠ ㅋㅋ 마우스로 그려서 선이 정직해요 ㅋㅋ




요 아이는 푸들~!! 푸들은 몸통그리는게 더 힘들어서 깔끔하게 포기했어요 ㅋㅋ 그림잘그리시는 분들 대단해요 ㅋㅋ 나중에 연습해서 이모티콘 만드는게 제 소원입니다! ^^ ㅋㅋ




블로그 대문완성!! 메뉴는 너무화려하다고 무채색으로 바꿔달라해서 바꿔줬어요 ㅋㅋㅋ 그림연습 더해서 다시 고퀄로 바꿔줘야겠어요. 아직 그림쪽에는 햇병아리 ㅠ.ㅠ




내일 벌써 주말이에요! 어쩜.. 시간이 왜이렇게 훅훅 가는지 ㅋㅋ 전 이제 일하러가봐야되요 ㅋㅋ 요새 조금바빠져서 좋으면서도 피곤하네요 ~! 스티미언님들 즐거운 불금 되시구요 ^^ 그럼 이만! @mijinje 드림
Sort:  

나도 대문 만들어주세요

예~~!ㅋㅋㅋㅋ

강아지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우와 그림 너무 예쁘네요 ~

더 연습해야되지만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메 너무 귀여워요! 특징을 딱 잘 살리신거 같아요 ㅋㅋ

그런가요? 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첫 그림 제프로필 이미지랑 비슷한 구도네요 ~

앗! 그러네요 ㅋㅋㅋㅋ 포메였네요 악 ㅠㅠ 사진 넘귀여워요 ㅋ

보팅 주사위 이벤트 6회차 당첨되셨습니다~
입금완료,보팅하고 갈게요~ 제 포스팅에
보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