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7] 몽슈슈!

in #kr-art6 years ago

안그래도 뭔가 허전하다...? 생각했는데 쪼야님이 포스팅을 안하신거였다는... (털썩....)
한국에 오셨군요~!! 끄아아~~~~
제가 서울에 있었음 밋업이라도 어케 한번... 시도했을텐데... 아쉽네용...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돼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털썩)
저 한국에 왔어용!!! >,.< 매나썬님은 그럼 어느 지역에 계세요?

저는 울산이요ㅜㅡㅜ

오잉? 잠깐말고 아주 오신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