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인면조

in #kr-art6 years ago

어제 친구랑 티비를 보며 곱창을 궈먹던중
평창올림픽 개막식의 한 장면을 보고 입안에 씹던 곱창을 떨어뜨릴 뻔 했었다

"뭐지 저 개간지 생명체는?"

화사 따뜻한 분위기의 그림동화책에 누가 피안도나 베르세르크의 몹을 오려붙인것 같은 이질감이 들었다

인면조.jpg

아라리요 쇼크와 정 반대방향의 쇼크였다
매우 내 취향이다
평창 파이팅이다!

Sort:  

그림 너무 멋지네요! 이런 인면조라면 환영!

감사합니다 인터넷에 너무 기괴한 인면조들만 있어서 미화시켜봤어요:)

어재 빵터졌죠.온갖 패러디 ㄷㄷ

드립의 민족이라는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ㅋㅋ

멋지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전 천개가넘는 드론을보고 깜~놀랬지요^^

첨엔 cg인줄 알았어요 ㅎㅎ

저도요^^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오늘은 즐거운 주말인데, 코인시세도 오르고 있습니다 .^^;;
작가님들의 그림은 제 생활의 활력소가 됩니다. 너무 예쁜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동 @talkit 은 내일 그림 보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자동 봇이 잘 일을 했는지 확인 하려 왔습니다. 잘 일을 했네용. 그리고 @moolpass 님 조금 무섭긴 하지만, 그림 너무 잘 그리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인면조 진짜 넘나 충격적이었어요,, 요건 좀 이쁜데요>>!?

곱창집에서 인면조 나오자 순간 다들 조용... ㅋㅋㅋ
감사합니다^^

수호랑 반다비보다 캐릭터확립을 잘한 유교드래곤!! 얼굴이 저보다 잘생겼어요... ㅠㅜ

원작 유교드래곤은 저보다 잘생겼어요
울지마세요ㅜㅠ

ㅋㅋㅋㅋ이렇게 보니까 인면조 존잘 ㅎㄷㄷ...

20180209230627_6-1.jpg

웃어.

은근 밥동뎅 닮았네요ㅎ
밥동뎅 잘생긴건 트루

인면조가 정말 핫하네요 ㅎㅎㅎ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르바님도 항상 수고해주시고 감사합니다^^

티비에서는 정말 충격적이었는데; ㅎㅎ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짱짱맨 적분에 힘을 잃을날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면조가 평창 개막식때 나온거였군요!! 갑자기 어디서 나온 괴생명체인가 했어요!! 헐 근데 @moolpass님이 그리시니깐 우아하고 아름답네요!!!

앗 감사합니다
@zzoya님 내공보단 한참 부족합니다
전 아날로그 잘 다루시는 분들 보면 부러워요ㅜㅠ

[#kr-art] 180211 오늘의 금손 소개로 방문 왔습니다^^
의도는 정말 좋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뜻밖에 상황으로 펼쳐질지는 관계자들도 몰랐을듯 해요 ㅎㅎㅎㅎ

사람들도 즐거워하고 관계자들도 즐거워하는것 같아서 재미있게 만들어봤어요 ㅎㅎ

이미 캐릭터가...뭔가 있군요. 뭔가 있어요~!

일단 잘생긴걸로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아무리봐도 멋진것 같았는데 욕먹길래 의아했습니다: 작가님 그림으로 보니 멋잇음이 업업!!

저도 멋졌어요 그래도 대체로 호의적인 반응이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저 개막식 자체가 다른 개막식의 1/10 예산이라던데~ 가성비는 최고에여 ㅎ
글구 우리는 연느로 대동단결 ㅎ

연느님으로 마침표를!

헐.... 평창 개막식을 안봐서 몰랐었는데 인면조가 나왔었군요.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뭔가 흉물스러운...=ㅅ=;;; 무서워...;;
평창에 왜 이렇게 흉물스러운게 많은건지.. 총알맨 이라는 것도 있던데.ㅇㅅㅇ;;;;

그 총알맨 이름 지어진 이유도 넘 웃겼어요
"저희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평창올림픽의 인면조는...좀 무서웠는데,
이 그림은 너무 이쁜데요?

평창인면조는 인상도 무서운편이였지만 움직임도 기괴해서 무서움이 배가 됐었죠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개간지생명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희한한걸 보고 국뽕이 차오릅니다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