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2] 비오는 날의 기다림

in #kr-art6 years ago

에코백에 적용하니 예쁜걸요 ㅎ 오늘은 겨울옷을 세탁소에 맡겨두었어요. 오는길에 와이프랑 카페 잠시 들렸다가 집에서 쉬고 있는 중이랍니다. 쪼야님은 어떻게 보내시고 있으신가요?ㅎ

Sort:  

김작가님의 일상에서 커피 향기가 나는거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방구석에서 뒹굴뒹굴...ㅋㅋㅋㅋㅋ

오늘 같은 날은 비소리들으면서 뒹굴러줘야죠 ㅎㅎ 주말 잘보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