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6] 나는 어떤 사람인가.

in #kr-art6 years ago

흰 머그가 너무 이쁘네요.

다양한 모습의 나 가 잘 표현된거 같아요. 이 모습도 저 모습도 모두 "나" 이겠지요. 그 모습 다 너무 사랑스러웠으면 좋겠어요. 쪼야님 그림처럼요~

Sort:  

머그 드리고 싶네요^^; 정말 이 모습도 저 모습도 다 나의 모습인거 같아요~ 몇개는 사랑스러운데 몇개는 변태 진상 깨방정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