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TA @낙타 @그래피티 @GRAFFITI @첫글 @가입인사 @ART

in #kr-art6 years ago

NAKTA1.jpg


안녕하세요

그래피티 하고있는 낙타(NAKTA) 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가입한지는 1주일도 넘은것 같은데, 첫글은 새로 그린 그림으로 올리고 싶어서

이제야 글을 써보네요. 우리 친하게 지내요 ㅎㅎ


NAKTAb.jpg


깔끔해진 신촌 토끼굴입니다. 신촌 기차역 옆인데

얼마전에 그래피티 가능구역으로 바뀐걸로 알고 있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오셔서 빈자리나 낙서위에 작업하실 수 있을거에요.


NAKTAa.jpg


오늘 같이하신분.... 꺼. 레오다브님이랑 다솔님도 같이 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뭐 내일도 갈꺼니까 그때 찍죠 뭐.


NAKTA2.jpg


제가 오늘 한건데, 좀 너무 귀엽게 나온게 마음에 안드네요. 쪼금 덜 귀여웠음 하는데.




앞으로 전에 했던 작업도 올리고 새로하는 작업도 올리고

그래피티가 아니더라도 펜이나 디지털작업같은거, 낙서같은거도 올리는 자리가 될 것 같네요.

잘 햐 봅시다.





Hi - I'm NAKTA , Graffiti writher, new here, nice to meet you.

I'll post my work here (even non-graffiti) so... seeya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

오오오!! 드디어 작품을 올리기 시작하셨군요.ㅎㅎ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작품 자주 올려주세요!
하루에 한 번 jjangjjangman 태그도 사용해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짱짱맨 ㅋㅋ 태그도 쓸게요

와 이분 지하철에 낙서 자주하시는 분 아닌가요
대봑!

ㅎㅎ 지하철은 하면 큰일나요

살짝 덜 귀여웠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보고나서 다시 작품을 보니깐 어떤 느낌을 더 원하셨는지 조금은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피티라는 작품이 그려지는 과정도 궁금하네요.

다음... 번에는 과정도 찍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와 감사합니다 다음주부터 해볼게용

귀여워서 괴기스러움이 더 돋보이지 않았나 합니다.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와 그래피티 ! 너무 멋집니다. 뱅크시의 다큐 <선물가게를 지나야 출구> 진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는데.. 저도 기회가 되면 한번 배워보고 싶습니다. 캔버스에 붓으로 째깍째깍 그리는 것보다 더 대범한 획을 그을 수 있을것 같네요.

뱅크시 굉장히 멋잇죠... 그래피티는 예전에 상상마당이나 상상유니브에서 배울수 있었던걸로 아는데 지금도 하는지는 ㅎㅎ 모르겠네요. 스프레이 한통 사서 뿌려보세요 큰 벽에 시원시원하게 긋는게 재밌습니다.

환영합니다. 맞팔하고 서로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Loading...

아기자기하고 멋진 그림 인상이 깊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8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을 전시한 작가님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 중 1점을 매주 일요일마다 게시하는 전시회 '르바미술관'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오늘의 금손 잘 보고 있습니다 ^^

반갑습니다~
재밌는 작품 하시네요 자주 뵈어요 ;D
안녕하새우_작은거.gif

네 반갑습니다 !!
자주뵙겠습니다

와! 그래피티라니 멋지네요! 앞으로 멋진 작품들 기대할 께요:>

감사합니다 ! 아코아노님 그림도 멋져요 ㅎㅎ

아구~감사합니다~ㅋㅋ그래피티 작품들 소개해주세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세요! 팔로우할께요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루우 했어요 ㅎㅎ

크 멋져요 덕분에 그래피티의 세계를 접할 수 있겠네요_

감사합니다 ㅎㅎ 만화 잘 보고 있어요

환영합니다. 벽화마을 뭐 그런 것도 하시나요? 질문에 무식이 묻어나는 것 갔네요 --;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벽화마을같은건 조금... 성격이 달라서요 ㅎㅎ 해본적 있긴 한데 잘 안맞는거 같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근사한 그라피티 기대하겠습니다.
또~ 주변 뉴비 재밌는 글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제가 임대받은 스파로 풀보팅 이벤트 진행 중이거든요^^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반갑습니다 !! 팔로했습니다 ㅎㅎ 이벤트는 신천기간이 지났네요 ㅠㅠ

신천x 신청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