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1]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in #kr-art6 years ago

저... 제가 매일 저러고 있습니다...가 아니라, 제 냥이한테 매일 저러고 당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쪼야님 그림 다운받아 소장해도 괜찮을까요? ㅜㅜ 그림 넘나 갸르릉이에요.

Sort:  

엇 폴로니우스님 집사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행복하실 거 같아요~
물론이죠! 소장해주시면 제 기분도 넘나 갸르릉입니다~^^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쓰실 수 있게 세로형 이미지 추가했어요!)

오옷 세로형까지ㅎㅎㅎㅎ김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