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씨벨롬에 이어 씨-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쪼야님..? 사회에 불만많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속마음이 또 이렇게 튀어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리만족 시켜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형님 취직 축하드려요!! 포스팅 봤는데 댓글달 정신이 없었네요 ㅠㅠ 지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