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1]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in #kr-art6 years ago (edited)

너무 행복해지는 그림입니다 집에걸고싶네요 ㅎㅎ쪼야님 그림은 뭔가 따듯해요 간지나고 고양이의 따스함이 자동차 시뜨열선처럼 ㅋ 배를 흐믓하게 할듯 ㆍㆍ오늘도 행복한 아침입니다 감사 미소지으며 리스팀 후 출근해요

Sort:  

우와 정말요?!! 이런 극찬을 해주시다니 감사해요 raah님!! 칭찬이 너무 따땃해서 행복해요~~!!
정말 행복한 일은 매일 있네요! ^^ ㅎㅎㅎ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raah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