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ef88's drawing41] 길냥이와 조우

in #kr-art6 years ago (edited)


pixel9.png







night-cat.gif
night-cat1_1.gif
pixel9_1.png
night-cat1_2.gif
레이어 4.png




20180529_004823.jpg



우연히 새벽에 집에 가다가 노오란 등불을 지긋이 바라보는
흰색 길냥이와 마주쳤어요 가까이 지나가도 경계를 안하고
천천히 쳐다보는게 사람같기도 하고


신기한 경험이였어요



relief88_banner.png

Sort:  

명상냥이 ㅎㅎㅎ 귀여워요 좋은 그림입니다. ㅎㅎ

오...도트에 고양이 까지... 완벽하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앗.....제가 쪼아하는 도트의 특유한 감성이
짱 잘 나타나이써오!
저도 맞팔하구 갈깨오!
앞으로 자주 놀러오깨오

대박... 깜짝 놀랐네요 ㅠㅠ

헉...!!!!
냥이가... 너무 이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도트 그리는 법은 또 언제 배우셨대 ㅋㅋㅋㅋㅋㅋㅋㅋ
못가진 게 없는 남자....

헉..마지막 실사 졸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