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회장은 이미 저 밑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ㅎㅎ

빨리 더해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회원님들이 원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너무 약해요ㅋㅋㅋㅋㅋㅋ

구의역만으로는 안 되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우면 쪼그라드는 구의역 말씀이신가요...

그렇습니다. 불의 알이죠.

근데 회원님들이 원하는게 아니라 쪼야님이 가장 원하는 거 같은데요?

쪼야님 알고 보니 스변협의 비선실세?

전 당당히 요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회원이었습니까???
금시 초문인데??? ㅋㅋㅋ

리자님 재능 있는 분들은 자동 가입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