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2] 비오는 날의 기다림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애기 허벅지 만지고 놉니다.
이번 그림은 노란색과 검정만으로 그려 독특하네요. 많은 색을 쓰지 않았는데 왠지 컬라풀한 느낌이라 인상적이에요.

Sort:  

역시 구번변태님!ㅋㅋㅋㅋ
최소의 색을 써서 노랑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더 충실하게 표현하고 싶었어요~^^ 인상적이라니 넘나 뿌듯하네요!

애기는 무슨 죄로.....

애비 잘 만난 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