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퇴근 후 고양이 #16 - 하이디님이 부탁하신 토끼 고양이(Cat drawing for @ohthisisit)

in #kr-art6 years ago

ㅎㅎㅎ 이게 보니까 한시간 그린 것도 어쩔때는 1분으로 압축해서 녹화가 되더라구요 ㅎㅎ 어제 그리고 지워가며 두시간 걸린거 같습니다 ㅎㅎ 저는 이 아이가 수면양말 비슷한 느낌의 토끼옷을 입고 있어서 "양말이"를 예상해보았습니다만, 아래 하이디님이 오셔서 정답은 "멍멍이"라고 알려주고 가셨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