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6] 나는 어떤 사람인가.

in #kr-art6 years ago

우와 목업 작업은 언제봐도 대단해요 쪼야님 ㅎㅎㅎ
너는너 나는나 노래가 생각나는 그림이에요 :)
서로 꽤 마음에 들어하는 표정이에요 ㅋㅋ

Sort:  

ㅎㅎㅎ감사해요 연어책방님! 너는너 나는나 이거 트롯트 아닌가요? @,.@

ㅎㅎㅎㅎ 죄송해요 쪼야님 너는너 나는나는 트롯트가 맞구요 ㅎㅎㅎ
저는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 말한거였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