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염치없고 짧디 짧은 13일만의 생존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in #kr-art6 years ago

고팍스 행사에 네드가 온다는 소릴 듣고.. 네드 입장할때 산수유 노래 깔아야 되는거 아냐? 하는 생각을 했지요.
저도 그동안 바빠서 우리 작가님 신경을 못썼네요.
다시 바빠질지.. 아님 여유가 생길지는 게임회사 손에 달려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한가하게 양배추 스낵 만들던때도 있었는데 말이지요. ㅋㅋㅋ

Sort:  

저희 모두 다 바쁘게 사는게 가장 최상의 시나리오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
다들 바쁘게 살다가 가끔씩 글로 생존 사실만 알리고 다시 홀연히 사라지는
지옥의 프리랜서 인생을 살자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