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8] 새 한마리만 그려 넣으면 여백 모두가 하늘이어라

in #kr-art6 years ago (edited)

이상형 그림에 나도 모르게 들어왔는데.. 변태의 공식화가 되어있군요 ㅠㅠ
그 와중에 텀블러가 가지고 싶습니다 !!
배경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구매는...! 구매는..!
tip!

Sort:  

오셨어요~ ^^
마음을 비우면 모든 것이 차분해지고 편하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걸 내려 놓으신 분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요~ 자 그런 의미에서 저는 허벅지 살을 찌워야 되나요? 말아야 되나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sinner님을 위한 그림을 준비했어요! (역시 오셨군요!! 방긋!!!)
판매각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즈 한번 더!!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말씀도 해주시공 ㅋㅋ호구 하나를 획득 하셨습니다!무조건 고고!
요즘 팁자식 열일을 안 하는 것 같아!!
tip!

sinner님!! 팁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항상 sinner님 믿음이 가서 좋아요~
무한 애정입니다 저도!! ㅋㅋㅋㅋㅋ

저두요 ㅋㅋㅋㅋㅋㅋ

Hi @zzoya!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sinner264!

@sinner264 wrote lately about: [보팅이벤트] Kr-Travel 태그 활성화 이벤트! Feel free to follow @sinner264 if you like it :)

Protip: you can tell @tipU to upvote posts - click here to learn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