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저는 식물을 좋아하는데 .. 바질도 씨를 뿌려 수확해서 바질페스토를 만들어봣찌요!!!! (자랑중..이해바랍니다) 하지만... 선인장은 늘 죽이는 .. 마이너스의손..ㅠㅠ 감자 너무 귀엽다 나도 하나 만들어둬야지했는데 반전.. 버..렸.. ㅠㅠ ㅋㅋㅋㅋ

Sort:  

우와!!! 금손이닷!!!!!! 굉장해요 바질을 페스토 할 수 있는 수준으로 키우시다니!! +,.+
선인장이 레벨이 더 높은걸까요? 위에 sinner님도 선인장 죽였다는 얘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는.....귀엽다가 무서워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