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9] 기쁨이 꽃으로 새겨진다면..

in #kr-art6 years ago

두번째 네이비 배경에 쪼야님의 기쁨이 꽃으로 그려진 그림 완죤완죤 맘에드네요~^^

자연에 안겨있는 냥이도 부럽고..
분명 자연에 안겨있는.. 여인이 아니고 분명 아니고.. 즐거운 곳에서 날 오라하여도 내 쉴 곳은 셋집 내 집주인 뿐이라~^^

Sort:  

ㅋㅋ 소철님.. 여기와서도 집주인님 바라기.... ㅋㅋ

소철님 감사해요!! 완죤완죤 좋다니!! 흐흐흐 (세상 행복)
아..이렇게 의식의 흐름대로 집주인님께 가시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