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염치없고 짧디 짧은 13일만의 생존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in #kr-art6 years ago

저도 바빠 못하고 있었는데 그사이 놓친 게 없어서 반가운 건 뭐죠 ㅋㅋㅋㅋㅋ

Sort:  

저도 사실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콘님 저 명성도 60됐어요. 근데 낯설고 무서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촉하는 건 절대 아니지만 얼른 돌아와서 ㅋㅋㅋㅋㅋ 저랑 같이 60먹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우. 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