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6] 나는 어떤 사람인가.

in #kr-art6 years ago

누구나 다양한, 극과 극인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아닌 사람도 있으려나요? 그래서 혼란스러울 때도 있지만... 결국 너도, 쟤도, 얘도, 걔도 다 나 ㅎㅎ 그래서 내 편 많음!!!!

Sort:  

너도 쟤도 얘도 걔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편 짱 많네요!!! +,.+
스필님 관점은 언제나 좋아요~!!!! 스필님 너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