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마워요, 야야님! :)
야야님 그림도 너무 좋아하는데 제가 따라 그릴 능력이 안 되더라고요. 맷 데이먼이랄지, 주드 로, 커트 코베인.. 그래서 걍 감상만 하고 있어요.
컴퓨터로 그린 것들은 엄두가 안 나고.
바쁜 일 끝나시면 그림 또 올려주실 거죵? :)

그니까말예요 야야언니..
그리고 이정도면 질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심쟁이 브리님!!!!! ㅎㅎㅎ

인디구님의 질투를 받다니 왠지 기분 좋은데요. ㅎㅎㅎ

브리님 요리 똥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마 인간적이심 ㅋㅋㅋ

아 진짜????????????
언니 그거 브리님이 포스팅 하신거에요?
나 그포스팅 보고싶어ㅋㅋㅋㅋㅋ
브리님에게 인간미좀 느껴보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