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6호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리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6호는 사방팔방 뛰어다니는게 취미입니다 ㅋㅋㅋ

역시... 4호 이후의 호들은 발랄하기 그지없군요...

소요님이 아재개그로 야야님 버려놓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야야님 개그가 소요님 보다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소요님 의문의 1패)

홍당무님도 이미 물든지 오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쪼야님 개그가 소요님 보다 재밌어요 ㅋㅋㅋㅋㅋ소요님 의문의 2패)

저도 한 아재개그 하지 말입니다.
연애때 아재개그하다가 신랑한테 쿠사리 먹고 그뒤론 최대한 자제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