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9] 기쁨이 꽃으로 새겨진다면..

in #kr-art6 years ago (edited)

환타머리 확대버전이군요ㅋㅋㅋ(뭔가 개운한 기분....) 해석이 너무 맘에에듬!!... >.< !! 냥이 안겨있는거 보니깐... @leeja19 님댁 5호가 생각납니다...너무 촥촥 잘 안겨서...납치해도 발동동하며 꽃미소 날릴 것 같은...사랑스런 5호...페어때 또 안고 코엑스 돌아다녀야지...(근데...진짜 진심으로 속을 줄 몰랐는데....)

잉?

한마디에....당황해하며...진짜인 줄 알고 있구나...라고 생각함...ㅋㅋㅋ

Sort:  

설마 속을까했는데... ㅋㅋ

저도 설마 속을까했는데....ㅋㅋㅋ

(먼산) 순수한 사람들은 잘 속는다고 합니다. 물론 저처럼 바보도 가끔 있습니다. ㅋㅋ

(먼산) 우리 같이 순수한걸로.....ㅋㅋㅋㅋㅋ

(고마워요, 바보에서 벗어났... 아니... 어제 밤 사건으로 나 바보지.. ㅠㅠ)

아....분해.......부들부들..........
그거 그대로 소요님한테 써먹었더니 격렬하게 놀라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체증이 내려가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