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6] 나는 어떤 사람인가.

in #kr-art6 years ago

스팀잇에서 팔고 있는 상품 일러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그게 쪼야님 그림이었군요. 아직 고등학생이지만 그림 잘 그리는 사람을 항상 동경하구 있어요. 저도 내년에 한번 배워보려구요. 보팅 팔로우 했구 ㅇ앞으로 자주봐요오!!

Sort:  

우와 감사해요 순수님!! 고등학생이시군요~!!
저는 사실 고딩때는 제가 그림으로 먹고 살 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
순수님 화이팅입니다! 맞팔 했어요! 자주 봬요^^

넵 고등학생이라 바쁘긴 하지만 틈틈히 봐요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