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음 색깔은 고구마에 가까운데 감자인가용?

음 식물 살인자 신데 꽃그림은 너무 잘그시네용 ^^;;

머리에 난 싹은 확실히 감자가 맞네용 ㅎㅎㅎ..

바쁘신데 쉬엄쉬엄 몸챙기면서 하세용.

Sort:  

빨간 감자예요ㅋㅋㅋㅋㅋ저 꽃은 저렇게 예쁘게 그림을 남기고 얼마후 쓰레기통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월에 가야태자님이 만두 가지고 오신다고 해서 너무 기대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월에 평일이 아니길 빌어 봅니다. 혹시나 평일에 열리면, 라나님하고 쪼야님 시간 되시면 ㅋㅋㅋ 양재역 근처에서 떡볶이 밋업 하시는거로 제가 쏘겠습니다. ㅋㅋㅋ 주말이면, 도연이를 데리고 쪼야이모 보여 주러 가려구요 ㅋㅋㅋ 그리고 전시회 구경도 같이 하구요.

주말도 포함이에요! 도연이 보고 싶네요^^
2018.05.02(수) ~ 05.06(일), 코엑스

오 다행입니다. ^^ 5월6일날 도연이 손잡고 코엑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