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 페어 초대장 이벤트] 왔어요 왔어! +,.+

in #kr-art6 years ago

페어팀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5월 6일 일요일 표로 예매해놨습니다. 5월 5일은 가족과 함께 ㅋㅋㅋ 5월 6일날 뵙겠습니다. 만두를 많이 사서 가야겠네요 페어팀이 많아서 ㅋㅋㅋ 5월 6일에 뵙겠습니다.

Sort:  

갸아태자님!!!!!!!!!!! 만두!!!!!!!!!!!!!!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도연이를 본다는 생각에 너무 설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