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9] 기쁨이 꽃으로 새겨진다면..

in #kr-art6 years ago

안그래도 쪼야님의 플필 사진을 확대해서 보고싶었는데 저로선 그걸 자세히 볼수있는 무척 좋은 기회였네요!!
그리고 옷 대신 꽃을 입고 냥이를 안고 계신것이 무척이나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냥이가... 넘 이쁘네요ㅠㅠㅠㅠ
만우절에 하도 속아서 이젠 주변사람들이 재미없어 안속이는 사람도 여기 있어요 ㅋㅋ그러니 쪼야님은 훌륭하신겁니다!!
이쁜 그림 잘 보고가요. 감사합니다 '-')b

Sort:  

오홍 씽키님 그러셨군요! 이렇게 공개!! ㅋㅋㅋㅋㅋㅋㅋ 속 시원하게 보여드려서 다행이네요~ 씽키님도 잘 속으시는군요!! 저도 정말...;ㅁ; 우리 이렇게 순수하고 맑은 사람인걸로.......

흑흑 그런걸로 퉁칠까봐요... ;ㅁ;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