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염치없고 짧디 짧은 13일만의 생존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in #kr-art6 years ago

건강챙기시고 쉬엄쉬엄 하세요! 저도 간만에 들어와서 케콘님 오랜만에 들렀는데 소식이 그 이후 하나지만 좋네요 ㅎㅎ

장비탓을 조금 해도 괜찮을거 같은데요. 엉이들이 좀 선명하게 보이는건 제 느낌탓인가요? ㅋㅋㅋ 다음엔 애들 머리 끝까지 넣어주시는걸로ㅋㅋㅋㅋㅋㅋ간만에 와서는 지적질!! ^^

Sort:  

집사님~~~!! 저도 요새 뜸해서 죄송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간만에라도 찾아뵐게요 흑흑 제가 먼저 갔어야 했는데...흑흑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