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움직이는 그림 애니메이션 효과 습작 중입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프로필콘.png
(포스팅 대문인 척)


네 안녕하세요! 최근에 뱀..이 아닌 용으로 프로필콘을 바꾼
가끔 펜을 잡는 뉴비 인사 드립니다!!
얼마전부터 스티밋 이모티콘 작품에 제출하기 위해,
드로잉을 자주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마음대로 안되는게 걱정이네요..
아이콘.png
우선, 저번 포스팅에 프로필콘을 만들때, 초기 컨셉은
날개 달린 뱀과 같은 컨셉으로 만들어, 일부만 이용해 만들었는데
네.. 표현력이 부족해서 죄송합니다..
원산폭격.png
(쭈굴..)
어쨋든..!
최근, 열심히 실력을 키우기 위해 그림 애니메이션 효과 습작중에 있습니다 ㅎㅎ
비록 지금은 많이 서툴지만,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감상해주셔요!
뱀_감기.gif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매일 감사드리구,
행복한 하루 되세요 ~~ ㅎㅎ

우와!그림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모티콘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구경 오셔요 ㅎㅎㅎ
저도 맞팔하고 갑니다!!

표현력 대단하신데요 ㅎㅎ 요즘 재채기가 잦습니다 ㅠ

에궁 감기 조심하셔요 ㅠㅠ SNS 보니,
부산부근에 바다 얼고 막 그러던데.. ㅠㅠ

효과 좋은데요? 재채기 표현이 잘된것 같습니다.
뺨맞는 효과로도 좋을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재채기 표현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다행히 잘 된것 같네요 ㅎㅎ

^^ 즐거운 스티밋!!!

아침부터 스티밋 활동중이시라니! 부지런하셔요 ㅠㅠ
짱짱맨님도 즐거운 스티밋 되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우와~!!! 엄청난 능력자세요!! @,.@ 이모티콘 너무 기대돼요~~화이팅!!

헛 쪼아님이다 이런 누추한 곳에 귀하신분이...
기대하시는 만큼 더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우와 ㅎㅎㅎ
코인 캐릭터들 밑에서부터 쫙 보고 왔는데
너무 잘 그리시는 거 아닙니까!! ㅎㅎㅎ
앞으로 재미있고 귀여운 그림들 많이 부탁드려요!! ^-^
저도 맞팔 완료!! ㅎㅎㅎ

(그리고 제 이벤트에 ㅎㅎㅎ 가위바위보 안하고 가셨어요!! ^-^ ㅎㅎㅎ)

헛 하나씩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더 좋은 그림으로 뵐수있도록 열심히 노력할게요!!
헛 가위바위보 지금 바로 하러 갑니다 ㅋ

금손이셔요!! 감기 조심하셔욤 ㅎㅎ

헛 금손이라뇨.., 평범한 그림쟁이인데 ㅠ ㅎㅎ
@mentalux님도 감기조심하세요!

마지막 움짤 캐릭터 지금 저랑 같이 감기에 걸려 있군요ㅠㅜ 에~~~취!!
캐릭터야~너도 언능 나으렴~ ㅎㅎ

ㅋㅋㅋ 감기조심하셔요!! ㅠㅠ
얼른 완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오 스티밋 이모티콘 귀여운데요? ㅎㅎ 꼭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꼭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