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 캐릭터 일러스트(ethereum classic character illustration) [그림/드로잉/과정]

in #kr-art6 years ago

<가상화폐 캐릭터 일러스트 목록>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 아침입니다~ 가끔 펜을 잡는 뉴비입니다!!
벌써 1월이 끝나고, 2월이 찾아왔는데요! 최근에 또 날씨가 풀렸다가
급격하게 추워져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종종 보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작업한 캐릭터는 저번에 그렸었던 이더리움과 떼려고 해도 뗄수 없는 사이죠..
바로 이더리움 클래식인데요!
아무래도, 기본 아이콘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삼았기 때문에,
이번 캐릭터 일러스트 역시
이더리움 캐릭터를 기반으로 특색을 살려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보정 전>
이더_클래식_노보정.png

<보정 후>

이더_클래식_보정.png


<작업 과정>

이더_클래식_과정.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일러스트들 너무 귀여워요 ㅎㅎ
혹시 암호화폐도 추천 받으시나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하고 갈게용!!
네네 암호화폐 추천 받아요~!

헛 정말요?
Dragonchain (DRGN) 추천 드려요! 원래 용 일러스트보다 더 잘 그리실거 같아요 :)

오늘은 이더리움이군요 :D
이오스 한 번...ㅎㅎㅎ

네 다음으로는 이오스 작업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사실 저도 이오스 묶었... 쿨럭 ㅠ

대륙의 우지한도 좋아하는 이더클 ㅎㅎ. 귀엽네요

헤헿 감사합니다! 이더리움과 비슷하면서도
최대한 아이덴티티를 살리느라 애먹었다는... ㅎㅎ

일러스트 너무 예뻐요 ~! ㅎㅎ 아까 르바님 게시글에서 추천해드렸는데 금손이셔요

헛 모모꼬님이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영광입니다..
아직 미천한 실력이라 ㅠ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별 것 없는 사람이라서요 너무 그러시면 크흠 ㅠㅠ ㅋㅋㅋ

안그래도 귀여운 캐릭에 보정하니 샤방샤방 더이뻐지네요~ㅎㅎ

가끔씩 보정 넣을때 캐릭터가 너무 화사하지 않은지 걱정이었는데,
반응 좋아서 다행이네요 ㅠㅠ ㅎㅎㅎ

와 일러스트 너무 예쁘고 귀엽구 멋져요 ♥♥

@lanaboe 님 광고 포스트 잘보고 있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도록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unin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더리움을 캐릭터화시키시다니 ㅋㅋㅋ 신기하고 이뻐요~~

헛 핑크돼지님 탄생석 일러스트 잘보고 있어요!!
이런 누추한 곳에 귀하신분이...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태그에 답이 늦어지고 있네요^^
즐거운 스티밋!

매일 바쁘신데 수고 많으십니다ㅠㅠ
즐거운 하루 되시구 응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