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캐릭터 일러스트 (Ripple character illustration) [그림/드로잉/과정]

in #kr-art6 years ago

<가상화폐 캐릭터 일러스트 목록>

안녕하세요 ~ 가끔 펜을 잡는 뉴비입니다아!
여태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리는 동안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셨는데
다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ㅜ ㅎㅎㅎ
더욱 노력해서 좋은 퀄리티의 그림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엔! 개인적으로 애착이 많은 코인이죠. 바로 리플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코인을 배울때 유난히 이 친구에게 이유없이 끌렸는데,
지금은 물려있는 신세이긴 하지만..! 이번 일러스트를 계기로
더더욱 상승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정 없음>
리블_노보정.png

<보정 후>
리플_보정.png


<작업 과정>

리플_과정.gif

Sort:  

귀여운 리플입니다.
하지만 몇주간 저를 슬프게 하네요 ㅠㅠ
날라가라 리플!!!

토닥토닥 ㅠㅠ 얼른 다시 승천해야될텐데!!
우주 끝까지 날아가라 리플!!

가상화폐 캐릭터 일러스트라니 ㅎㅎ 재밌어요!

헤헤 감사합니다 !!
불규칙적이지만 꾸준히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넘귀엽습니다 ㅎㅎㅎㅎ
@rbaggo님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자주들르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더 좋은 그림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리플도 받으셈~~!!
리플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홍보해

리플도 홍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 전체적으로 하락장이던데 존버 정신으로
다시 상승시대가 찾아오길 ㅠㅜ

@unino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happyberrysbo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보팅, 홍보, 리스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항상 고생 많으셔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짱짱맨님도 즐거운 불금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짱짱한 불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