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SBD 상금에 도전하세요] KR-ART Challenge 1st

in #kr-art6 years ago (edited)

참여하시는 것도 영광인데 지원까지...ㅎㅎ
지원해주시면 거절하지 않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원래 첫회라 한분만해서 경쟁구도를 강화할려는 의도 였구요.
회가 거듭될수록 상금은 올릴생각이었습니다. 물론 2등3등도 있으면 좋죠.
그리고 이 챌린지에는 여러가지 장치를 두고 있습니다. 도전작과 포스팅을 같이 게재함으로써 #kr-art 활성화와 관심을 높이는 효과, 댓글에 첨부한 포스팅을 통해 홍보효과와 보팅지원(이부분 때문에 스파임대가 필요했습니다.)을 받고 다른분들의 보팅과 관심도 받으시고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후 참여한 작가들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통해 다시 한번 홍보해 드릴 계획에 있습니다. 또 한가지는 경매나 1:1판매방식의 포스팅을 통해 출품작이 등수와 상관없이 수익으로 이어져 안정적으로 정착할수 있는 3단계의 지원을 받게 됩니다.
물론 이번 챌린지는 1달간의 무상임대에 힘입어 시작되었구요. 4주간 파일럿 성격의 실험적인 말그대로 제게도 도전이 될겁니다. 1달후에는 다시 임대를 해야하는 부분도 있고 진행하면서 수정해 나가야할 일들이 많을 것 같아 걱정도 되고요.
암튼 지원해주시면 2등과 3등도 시상하는 걸로 수정할게요.
감사합니다.

Sort:  

그런 계획이 있으셨던거군요ㅎㅎ
그럼 지원금 보내겠습니다! 흔쾌히 저의 제안을 받아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하죠. ㅎㅎ
아직 1회라 손봐야할 것들이 좀 있는게 사실입니다.
앞으로도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그리고 작품 기다릴게요. 천천히 하세요.

혹시 2등 3등 상금 비율 생각해보셨나요?
갑자기 할려니 고민 되네요..ㅎ

대답이 없어서 제 나름 6대4로 지급할게요.

앗 댓글을 방금 봤네요 ㅠㅠ 네네 6:4 좋습니다!